본문 바로가기
소식통

손흥민 여자 친구 열애설 걸그룹 킬러 & 주급 연봉 클래스

by 카프리썬2 2022. 5. 4.

오늘은 대한민국의 보물이자 자랑 국위선양 제대로 하고 있는 손흥민 여자 친구 및 열애설 걸그룹 및 주급 연봉 관련 포스팅을 들고 왔습니다. 손흥민 미래의 와이프는 누가 될지, 과연 어느 누가 손흥민의 와이프라는 무게를 감당할 수 있을지 궁금한데요. 김연아 정도는 돼야 국민들이 다 같이 축복을 해주지 않을까 싶습니다.  

 

 

 

 

▶ 손흥민 여자 친구 및 열애설 : 걸그룹 킬러?

 

손흥민은 그동안 축구 선수 생활을 하면서 기자들에 의해 사진이 공개되면서 강제로 열애가 공개된 적도 있고 그냥 열애설만 돌았던 경우도 있고, 열애설이 따로 나진 않았지만 사귄 게 맞다고 기정 사실화된 여자도 있습니다. 

 

  • 김민지

 

김민지-수영복-입고-활짝-웃으며-브이-하는-사진
김민지

 

 

본격적으로 걸그룹을 만나기 전인 2013년, 언론에 크게 보도된 적은 없지만 네티즌들 사이에서 손흥민의 열애설이 번진 적이 있습니다. 상대는 동덕여대 방송연예과 출신의 김민지. (박지성 선수의 아내 김민지는 아니니 오해하지 마세요)

김민지는 1990년생으로 손흥민보다 두 살 연상입니다.

 

 

김민지-손흥민-꽃집-여자친구-선물-이라는-블로그-글
김민지-손흥민-꽃집-블로그-글

 

 

 

열애설은 우연히 발견된 블로그 글에서 시작되었습니다. 한 꽃집 블로그에서 손흥민이 여자 친구에게 선물할 꽃다발을 사 가지고 갔다며 여자 친구 김민지라고 콕 집어 버린 것입니다. 

 

김민지와 손흥민이 트위터 맞팔로우가 되어있다는 사실까지 알려지며 기정사실화 됐지만 딱히 증거가 없어서인지 크게 화제가 되진 못했습니다. 

 

  • 걸스데이 민아

 

민아-손흥민-손잡고-다정하게-데이트-하는-사진
민아-손흥민-데이트

 

 

2014년 손흥민이 독일 분데스리가에서 뛰고 있을 당시 손흥민보다 한 살 어린 걸스데이 민아와 심야 데이트를 하면 장면이 한 언로사에 의해 포착됐습니다. 공교롭게도 민아는 동덕여대 방송연예과 출신입니다. 공개된 사진에서 두 사람은 한밤 중에 손을 잡고 산책하고 카페에서 풋풋한 데이트를 즐기기도 했습니다. 

 

이 두 사람의 먼 거리를 이어 준건 바로 인스타그램이었다고 하는데요. 서로의 팬으로서 SNS에서 친구를 맺고 서로를 응원하는 사이였고 2014년 브라질 월드컵이 끝나고 손흥민이 국내로 들어오면서 자연스럽게 만남이 진행됐고 그런 만남 속에서 친구이자 팬에서 연인으로 발전하게 됐다고 합니다. 

 

손흥민은 민아에게 꽃다발을 선물했는데 그 꽃다발을 만든 플로리스트가 "여자 친구 주는 거냐"라고 묻자 그냥 쑥스럽게 웃으면서 "맞다"라고 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정작 두 사람의 말이 달랐습니다. 민아가 손흥민의 열애를 인정한 반면 손흥민은 최근에 두 번 만난 건 사실이지만 열애는 아니라고 부인했습니다. 

 

누구의 말이 진실인지 공방이 오고 가는 가운데 결국 몇 달 지나지 않아 민아 측이 결별 소식을 밝혔습니다. 손흥민 측은 "민아 측의 일방적인 발표에 당황했다. 사귄 적도 없다"라며 끝까지 연애를 부인했습니다.  훗날 방송에서 민아는 다 지나간 일이라며 다시 언급하기 조심스럽다고 선을 그었습니다. 민아 입장에서는 상처받았을 것 같습니다.

 

 

 

 

  •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한연수

 

불과 1년 만인 2015년 손흥민의 열애설이 또 제기됐습니다. 이번 상대는 2012년 미스코리아 대전 진 출신의 배우 한연수인데요. 한연수는 손흥민과 동갑내기입니다.

 

 

한연수-미소지으며-브이-하는-사진
한연수

 

 

SNS에 '2일 후면 생이별. 웃으며 안녕'이라는 코멘트와 독일 국기를 올렸습니다. 공교롭게도 이틀 후가 손흥민이 독일로 떠나는 날이었습니다. 

 

 

한연수-인스타-커플-운동화-사진
한연수-인스타-커플신발

 

손흥민 출국 날에는 '산타처럼 등장해서 그 강을 건너버렸네'라며 커플 신발 사진을 게시했고 태그로는 235-265라는 숫자를 달았는데 공교롭게도 손흥민의 발 사이즈는 265였습니다.

 

한연수-미소짓고-있는-인스타-사진-두개
한연수-인스타-사진

 

그리고 여행 도중 걱정인형이 소원을 들어줬다는 게시글과 함께 헤트트릭이라는 해시태그를 달았습니다. 밸런타인데이였던 2015년 2월 14일, 손흥민은 볼프스부르크를 상대로 헤트트릭을 기록했습니다. 참고로 누가 '손흥민을 좋아하시나 봐요'라고 댓글을 달자 해트트릭 해시태그는 빠르게 삭제했다고 합니다. 

 

손흥민이랑 사귀고 있다는 걸 무지 티 내고 싶었던 것 같습니다.

 

  • 걸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유소영

 

유소영-활짝-웃고-있는-사진
유소영

 

한연수의 럽스타그램 의혹 두 달 뒤, 손흥민은 진짜 열애설이 터졌습니다. 이번 열애설의 주인공은 애프터스쿨 출신의 유소영입니다. 1986년생으로 손흥민보다 6살 연상입니다. 당시 유소영은 손흥민이 훈련 중인 파주까지 직접 차를 몰고 가 심야 데이트를 즐겼고 손흥민은 유소영을 위해 빼빼로데이 선물을 준비하기도 했습니다. 

 

게다가 월드컵 예선전에서 손흥민이 골을 넣은 뒤 세리머니로 알파벳 S자를 그려였으니, 이는 열애 중이 확실한 상황이었습니다. 유소영은 손흥민과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다며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그런데 용기 있는 고백이 무색하게도 손흥민은 "친한 누나 동생 사이일 뿐" 이라며 열애 의혹을 칼같이 부인했습니다. 손흥민은 이번에도 열애를 부인했지만 유소영은 3년 뒤 방송에서 손흥민과의 열애를 쿨하게 인정하며 파파라치 사진이 찍힌 상황을 상세하게 묘사하기도 했습니다.

 

 

 

 

 

 

 

 

 

  • 블랙핑크 지수

손흥민은 블랙핑크 지수와 두 번의 열애설에 휘말렸습니다. 첫 번째 열애설은 2019년 지수가 런던에서 손흥민 경기를 직관하면서 터져 나왔습니다. 그 경기에서 손흥민 선수가 관중석을 향해 하트 세리머니를 했기 때문입니다. 

 

손흥민-지수-커플팔찌-의혹-사진
손흥민-지수-커플팔찌-의혹

 

두 사람이 찬 팔찌가 커플 아이템 아니냐는 의혹도 불거졌습니다. 하지만 알고 보니 팔찌는 서로 다른 제품이었던 것으로 드러났고 하트 세리머니는 지수가 앉은자리 반대편을 향해서 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런데 지난 2021년 10월 5일, 지수와 손흥민의 귀국일이 겹치며 열애설이 다시금 불타오르기 시작했습니다. 손흥민이 영국에 살고 있음에도 프랑스에서 비행기를 탔고 , 같은 날 지수도 프랑스에서 비행기를 탔기 때문입니다. 

 

열애설 당일, 그다음 날까지도 블랙핑크 소속사 측은 별 다른 말이 없었고 이렇게 세기의 커플이 탄생하나 싶었지만 이번에는 지수 쪽에서 먼저 칼같이 선을 그었습니다. 

 

손흥민 주급 및 연봉은?

 

현재 epl에서 리버풀 모하메드 살라와 득점왕 경쟁을 펼치고 있고 pk를 뺀 필드골에서는 이미 epl 득점왕 1 위인만큼 정말 놀라운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손흥민, 과연 그의 주급과 연봉은 어떻게 될까요?

 

  • 손흥민 해리 케인과 동급

잉글랜드의 자랑 헤리케인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는 손흥민인데요. 손흥민 주급은 14만 파운드에서 20만 파운드, 약 2억 2000만 원에서 3억 2000만 원 사이의 주급을 받는 것으로 알려졌고 연봉은 약 1000만 파운드, 한화로 약 158억 원 수준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는 헤리케인과 거의 동급 수준입니다.

 

 

 

 

 

 

 

 


오늘은 대한민국 국민들을 매주 설레게하는 손흥민 선수의 여자 친구 및 열애설 주급 연봉에 대한 포스팅을 해봤는데요. 능력 엄청 좋고 인성 좋은 손흥민이 좋다고 하면 어떤 여자가 누가 거부할 수 있을까요. 다만 손흥민은 유소영과 열애설이 난 후 아버지에게 은퇴하기 전까지 연애도 결혼도 하지 않겠다고 약속했다고 합니다. 국민 영웅 김연아 관련 열애설 포스팅도 했으니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재용 딸 이원주 하버드 대학 집 인스타 드레스 연예인 캐스팅

오늘은 삼성전자 이재용 딸 이원주 하버드 대학 인스타 연예인 캐스팅 관련 포스팅을 들고 왔습니다. 태어나보니 아빠가 이재용인 이원주. 태어나자마자 금수저도 아닌 다이아 수저를 물고 태

dosol55.tistory.com

 

 

축구 김민재 결혼 부인 인스타 키 군대 연봉 자녀 아내 미모 연예인급

축구선수 김민재 결혼 부인 인스타 군대 연봉 자녀 관련 포스팅입니다. 다가오는 카타르 월드컵 활약이 기대되는 선수죠. 1996년생으로 김민재 나이 27세이지만 벌써 결혼도 했고 아이까지 있습

kaprisun16.tistory.com

 

 

조규성 지민주 여친 인스타 나이 연봉 해외반응 군대 유럽 이적 몸값 - 정보 공유

조규성 지민주 여친 인스타 나이 연봉 해외반응 군대 유럽 이적 관련 포스팅입니다. 아직 나이가 많이 어린데 조규성이 받는 연봉 수준과 함께 전 세계적으로 난리난 해외반응, 유럽 이적 이슈

sdbl1.com

 

김연아 임영웅 열애설 과거 결혼 발언 모음

안녕하세요! 오늘은 2010년 밴쿠버 올림픽 여싱 피겨 금메달리스트이자 2014년 소치올림픽 은메달리스트(사실은 금메달.! 도둑맞았음)인 우리의 영원한 피겨 여왕! 김연아 임영웅 열애설 이유와

dosol55.tistory.com

 

 

김연아 재산 집 부동산 광고료 대박이네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연아 재산 집 부동산 광고료 기부 액수 관련 포스팅을 들고 왔습니다. 요즘 올림픽이 한창 진행 중이고 이제 3일 뒤면 올림픽도 폐막하게 됩니다. 올림픽 기간에는 늘 피겨

dosol55.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