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통

윤석열 김건희 쥴리 자녀 성형 인정 재산 총액 총정리

by 카프리썬2 2022. 3. 10.

 

김건희-다소-어두운-표정의-사진
김건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통령으로 당선된 윤석열 김건희 재산 쥴리 자녀 관련 포스팅을 들고 왔습니다. "뽑을 사람이 없다"는 말이 곳곳에서 들렸고 역대 최고의 비호감 선거로 꼽혔는데 결국은 윤석열이 당선되네요. 

 

 

 

 

 

윤석열 김건희 나이차는 12살로 띠동갑이며, 꽤 늦은 나이에 결혼했습니다. 2012년도 윤석열은 53세 김건희는 41세 나이에 결혼했습니다. 워낙 늦은 나니에 결혼을 하여 재혼 이냐라는  말이 많았는데 재혼은 아니며 둘 다 초혼입니다. 

둘 사이에 자녀는 없습니다. 늦은 나이에 결혼을 했고 어렵게 임신에 성공했으나 당시 스트레스로 인하여 유산했다고 김건희는 밝힙니다.

 

▶ 김건희 논란 정리  /  재산

 

 

  • 쥴리 논란

 

김건희가 과거 '쥴리'라는 가명을 쓰고 역삼동 라다다르네상스호텔 등 술집에서 접대부를 했다는 루머인데요. 2021년 6월 30일에 본격적으로 논란이 시작되었습니다. 1997년 5월 7일 김건희가 호텔 6층 VIP 룸에서 접대부로 일했다는 제보자가 3명이 있었다고 합니다. 

 

김건희는 쥴리 의혹에 대해 억울하고 속상하며 기가 막히다라는 말을 반복했습니다. "쥴리를 하고 싶어도 시간이 없다. 시간이 지나면 모든 게 가려지게 되어 있다. 나중에 쥴리를 한번 취재해달라. 저는 쥴리를 해야 될 아무런 이유가 없는 사람"이라고 주장했습니다.

 

  • 이력 허위기재 논란

 

김건희가 과거 수원여재, 국민대, 안양대, 한림성심대, 서일대 등 다수의 대학교에 대학 시간강사 및 겸임교수를 지원하는 과정에서 제출한 이력서와 경력증명서에 허위로 기재된 근무 경력 및 학력 사항들이 드러나면서 논란이 되었습니다.

 

  • 논문 표절 논란

 

2021년 7월 6일 김건희가 박사 과정 시절 작성한 논문들에 대해 표절 의혹이 제기됐습니다. 논란이 되고 있는 김건희의 박사과정 시절 논문들은 총 세편으로 2007년 발표한 두 편의 학술지 논문과 2008년 국민 대체 제출한 박사논문입니다.

 

김건희의 논문들을 모두 읽고 분석한 강민정 열린민주당 원내대표는 논문의 전체적인 수준이 함량 미달이며 논문이라고 하기에도 민망할 정도 다며 비판했습니다. 

 

  • 주가 조작 논란

 

김건희와 모친이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에 연루되었습니다. 검찰은 도이치모터스 주가 조작이 지난 2009년 12월부터 2012년 12월까지 총 3년간 이뤄진 것으로 파악했습니다.

 

범행에 동원된 김건희의 계좌만 모두 6개며 280여차례의 수상한 거래내역이 파악됐다고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검찰은 김건희를 단 한차례도 조사하지 않았습니다.

 

 

이외에도 무속 중독 ,탈세 등 수많은 논란들이 더 있습니다.

 

 

  • 성형 인정

 

김건희 나이가 50대인걸 감안하면 동안이고 예쁜 얼굴인 건 부정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성형 지적에 대하여 김건희는 "제가 미모에 신경 쓰는 사람은 아닌데 성형은 했다. 쌍꺼풀이 원래 있었는데 짝짝이어서 대학교 때 삼촌 친구 병원에서 재건수술을 했다. 고교 사진은 빛이 부서져 약간 눈을 감고 찍은 것이다"

 

 

 

 

 

  • 윤석열 김건희 재산 

 

윤석열 김건희 재산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작년 3월 공개된 윤석열 재산은 총 69억 978만 9000원으로, 이중 본인 재산인 2억 2030만원을 제외한 나머지는 전부 김건희 명의였습니다. 또한 신고가액이 12억 원인 서초동 복합 건물을 김건희 대표 명의로 보유하고 있습니다. 

 


 

김건희 종교는 불교라고 하며 2018년 한 인터뷰에서 " 나이차도 있고 오래전부터 그냥 아는 아저씨로 지내다 한 스님이 나서서 윤석열과 연을 맺게 해줬다"고 밝혔습니다. 여기서 말하는 그 스님이 무속인이 이라고 합니다.

 

한편 김건희는 윤석열이 대통령에 당선된 후 "미력하게나마 곁에서 조력학겠다. 정부의 손길이 미치지 못하는 사회의 그늘진 곳에 당선인이 더욱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라고 전했습니다.

 

하지만 대중들의 반응은 싸늘합니다. 대중들의 반응 보시겠습니다.

"당신 때문에 쉽게 갈거 어렵게 갔습니다. 제발 그냥 쥐 죽은 듯 오 년만 있으세요"

 

"세계 정 망신, 나대지 말고 집콕하길 바란다"

 

"제발 무당은 들이지 마라"

 

"세계 최초 접대부 영부인"

 

"저런 사람이 영부인 이라니, 얼마나 뒤에서 활개를 칠까 토 나온다"

 

"논문 표절 주가조작으로 감옥에 가셔야죠. 지잡대 표창장 위조도 4년인데"

 

등의 온갖 조롱과 비난 섞인 댓글들이 가득합니다.


 

이상 김건희 쥴리 자녀 재산 관련 포스팅을 모두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