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홈케어 고주파 마사지기인 실큰 페이스타이트 효과 후기 관련 포스팅을 들고 왔습니다. 그리고 2.0과 3.0 가격 차이가 꽤 있다보니 그 둘의 차이점이 무엇인지에 대한 궁금증도 많으신데요. 오늘 제가 여러분의 궁금증을 풀어드리겠습니다. 당연히 내돈내산입니다.
1. 실큰 페이스타이트 사용법 & 2년 효과 후기
가정용 고주파 관리기인 실큰 페이스타이느틑 가정용 인모드라고도 불립니다. 하루에 15분 투자해서 탄력과 페이스라인 유지에 도움을 준다고 하는데요. 연예인 한채영과 한고은이 해당 제품을 사용하는 모습이 티비에 방송되기도 했습니다. 고주파, 레드 라이트, 열 에너지로 피부 깊숙한 곳까지 스며들며 피부 탄력과 페이스 라인 관리가 잘되는 제품으로 알려진 제품인데요. 올바른 사용법 먼저 보시겠습니다.
- 실큰 페이스타이트 올바른 사용법
1. 페이스타이트와 전용 어답터의 전선을 연결합니다
2. 깨끗이 세안하고 가볍게 스킨케어를 한 다음 페이스타이트 출력장에 젤을 충분히 바른뒤 마사지합니다.
3. 5단계의 레벨로 나뉘어져 있어 자신이 원하는 에너지 레벨을 선택하여 사용합니다.
4. 페이스타이트를 피부에 대면 따뜻한 고주파 열이 올라오기 시작합니다.
5. 턱 밑>귀 밑(림프선), 턱>볼 끝, 팔자>볼끝, 눈 밑< 관자놀이, 이마 (아래에서 위로), 관자놀이>이마로 얼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아래에서 위쪽으로 쓸어주면서 피부를 펴주듯이 사용합니다. 전체적으로 15분 정도 마사지 해주면 되며 집중 케어를 원하는 부위는 5분 더 하시면 됩니다.
6. 얼굴뿐만 아니라 목과 데콜테 라인까지 관리합니다.
7. 페이스타이트 사용 후 진피층까지 흡수될 수 있도록 기능성 팩이나 로션을 발라 마무리해줍니다.
*참고: 매일 사용하면 안되며 주 3회정도 권장합니다.
- 실큰 페이스타이트 효과
실큰 페이스 타이트 부위별 효과로는 이마, 팔자주름, 턱은 타이트닝, 눈가와 목은 피부결 개선, 볼은 볼륨감 증대, 인중은 주름완화, 턱선은 V라인 이라며 홍보를 하는데요. 과연 2년동안 사용한 결과는 어땠을까요? 사람마다 제각기 다르게 느끼겠지만 저는 '효과를 보긴 봤으나 '큰' 효과를 보진 못했다' 입니다.
절대 큰 효과, 드라마틱한 효과를 기대하시면 안됩니다. 노화로 인한 피부 처짐이나 심부볼 때문에 고민이라면 가시적인 효과를 볼 수 있는 실리프팅 같은 시술을 받으셔야합니다.
피부결 개선과 볼륨감 증대는 솔직히 거의 못느꼈고요 타이트닝은 좀 느꼈습니다. 볼이나 팔자부위가 약간 탱탱해진 느낌입니다.
2. 페이스 타이트 2.0, 3.0 차이점
22년 5월 기준 온라인 기준으로 3.0 가격은 42만원대 정도고 2.0 가격은 35만원 정도입니다. 저는 약 2년전 중고로 당근마켔에서 12만원 주고 구해했는데 그 흔한 잔고장 한 번 없이 아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지난 1월만 해도 검색했을 때 가격이 각각 33만원 23만원 정도였는데 그새 많이 올랐습니다. 지금은 2.0과 3.0 가격 차이가 7만원 정도 나는데 이 둘의 차이점은 과연 무엇일까요?
- 차이점은 딱 한가지: 무선 사용 가능 여부
2.0은 마사지 할 때마다 매번 유선으로 선을 연결해야 사용 가능합니다. 그래서 이 제품을 이용하는 많은 고객들은 매번 유선으로 연결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싫다며 충전이 가능하게끔 해달라는 평이 많았는데요,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했나봅니다 .3.0은 충전해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3.0은 4시간 충전했을 시 40분정도 무선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 외 모든 기능은 똑같습니다. 에너지 출력장이나 제품 효능은 똑같고 충전 가능 여부만 다른 것입니다. 익숨함 때문인지는 몰라도 2.0 사용하면서 유선으로 연결 후 사용함에 있어 큰 불편함을 느끼지는 못했습니다.
그래도 3.0이 2.0보다 더 좋은건 부정할 수없는 사실입니다. 그러니 신중하게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지금은 제가 접촉성 피부염에 걸려 아예 손도 못댄지 4개월이 다 돼 갑니다. 얼른 피부염 완치해서 페이스타이트로 관리하고 싶네요.
이상 실큰 페이스타이트 효과 및 2.0 , 3.0 차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