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토트넘 손흥민의 동료 세르히오 레길론 여자친구 관련 포스팅을 들고 왔습니다. 토트넘 선수 전체 와이프와 여자친구 중 제일 예쁘다는 소리를 듣는데 제 생각엔 토트넘뿐만 아니라 전 세계 축구선수 아내나 여친 중 제일 예쁜 것 같습니다.
▶ 레길론 여자친구 마르타 디아즈는 진정한 셀럽!
세르히오 레길론과 여자친구 마르타 디아즈는 둘 다 스페인 국적입니다. 레길론은 2018년~2020년 레알 마드리드와 세비야에서 뛰었고 2020년 9월 토트넘에 입단했습니다. 레길론은 토트넘에서 주축 수비수로 활약하고 있는데 이번 시즌 막바지에는 부상으로 뛰지 못했습니다. 1996년생으로 나이 27세, 키 178cm인 레길론은 토트넘에 입단하자마자 손흥민과 곧바로 친해지며 남다른 케미를 자랑했는데요. 레길론은 손흥민의 열렬한 팬이었다며 손흥민에 대한 팬심을 드러냈습니다.
- 레길론 미모의 여자친구
레길론은 스페인의 미녀 마르타 디아즈와 2019년도부터 교제를 시작했습니다. 마르타디아즈는 2019년 6월에 있었던 세르히오 라모스 (스페인 국가대표 선수) 결혼식에도 남자친구인 레길론과 함께 참석했습니다. 처음에는 교제 사실을 공개하지 않았다가 2020년 4월 레길론이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당당하게 교제 선언을 했습니다.
레길론은 마르타와 서로 껴안고 있는 사진과 함께 "많은 사람이 신경 쓰고 있던 것을 이번에 공식적인 것으로 할 수 있게 됐다. 오늘 내 인생에 있어서 가장 소중한 사람 중 한 명을 모두에게 소개하고 싶다. 베이비, 사랑해"라며 남자답게 교제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마르타디아즈(Marta Diaz)는 2000년생으로 23세입니다. 나이가 굉장히 어리며 직업은 인플루언서이자 뷰티 유튜버입니다. 키는 160cm로 아담한 편입니다. 키가 160cm라는데 비율이 어마 무시합니다. 서양인들은 팔과 다리 길이 정말 부럽습니다. 160cm인데 다리 길이 때문에 키 167cm 이상으로 보입니다.
2011년 3살 터울인 친언니가 먼저 유튜브를 시작했으며 본인도 2014년 인스타그램을 개설하고 유튜브를 시작해 2022년 6월 기준 유튜브 구독자 208만 명에 인스타그램 320.9만 명을 보유 중입니다.
유튜브를 통해 주로 메이크업, 여행, 브이로그 , 자신의 생각 등을 전하고 있으며 동영상만 213개에 달합니다. 따로 직업을 가지지 않고 인스타그램이나 유튜브 수익만으로도 충분히 벌어서 먹고 살 겁니다. 그것도 웬만한 직장인들보다 훨씬 더 잘 벌겠죠.
뷰티 유튜버로 뜬 만큼 자기 관리에 철저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저런 몸매, 저런 힙업, 저런 탄력이 아무런 노력 없이 나오지는 않죠. 본인의 피나는 노력 없이 얻을 수 있는 건 아무것도 없습니다. 마르타디아즈는 인스타 스토리를 통해 열심히 운동하는 모습을 자주 올립니다.
마르타 디아즈 유튜브는 Marta Diaz며 인스타 계정은 martaa_diiaz입니다. 남자친구인 레길론과 마찬가지로 디아즈는 손흥민의 팬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는 레길론이 직접 언급했습니다. 마르타 디아즈는 손흥민 인스타 계정을 팔로우하고 있고 좋아요도 틈틈이 눌러주고 있습니다.
오는 7월 방한을 앞두고 있는 토트넘! 토트넘과 팀 K리그 1차전 예매권이 25분 만에 매진됐고 예매 시작과 함께 서버 접속자가 일시에 폭주했다죠. 심지어 입장권 암표값도 300만 원에 나왔다고 합니다. 토트넘 동료들이 한국을 방문하는 것에 대해 손흥민은 부담스럽다고 토로한 바 있는데요 "멤버들이 너무 기대하니까 걱정된다"며 고민을 털어놨습니다. 네이마르가 남산, 에버랜드, 한국의 클럽 등 곳곳을 누비며 한국 관광 홍보를 제대로 해줬는데요. 과연 손흥민이 토트넘 선수들에게 한국을 어떻게 소개해주고 어디를 데려갈지 정말 기대됩니다.
이상 레길론 여친 마르타디아즈 관련 모든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손흥민 여자친구 열애설 관련 포스팅도 궁금하시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