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자주름 필러 이동 부작용 걱정 1도 없는 콜라겐 재생주사 가격 효과 대박 후기 포스팅입니다. 보통 팔자주름 하면 다들 필러 시술을 많이 얘기하시는데 필러보다 부작용도 훨씬 적고 유지 기간도 반영구적으로 훨씬 긴 시술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팔자주름 시술 피부과 탐색
이번 포스팅 당연히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지난 몇 년 동안 나 자신에게 엄청 짠순이었던 저는 정말 열심히 살아온 제 자신에게 선물을 주고 싶었습니다. 아직 팔자주름이 패일 나이도 아니고 입가에 눈에 띄는 주름도 없다고 생각돼서 신경 쓰지 않고 살던 어느 날! 우연히 밖에서 놀다가 별생각 없이 야외에 설치된 거울을 딱 봤는데 아니 글쎄 팔자 실주름이 너무나도 선명하게 보이는 게 아니겠습니까! 웃을 때 생기는 표정주름이 실주름으로 정말 깊게 자리 잡혀버린 케이스!
너무나도 또렷하고 충격적인 그날의 실주름 흔적!! 특히 여자분들은 다들 잘 아실 거예요. 유난히 더 늙어 보이고 피부 상태가 더 적나라하게 보이는 마법의 거울이 있다는 것을.. 그날 이후로 급 팔자주름 스트레스가 생기기 시작한 저는 요즘 팔자에 좋은 시술 어디 없나 알아보기 시작했습니다.
참고로 팔자주름은 보톡스로 큰 효과 보기 어렵다는 사실은 알고 계시나요? 예전에 스킨보톡스 풀페이스로 맞았을 때 팔자에도 놔주셨는데 효과 전혀 없었습니다.
▣ 필러 귀족수술은 NO!
알아보니 여전히 팔자주름에 필러 이야기가 많았는데요. 저는 피부과에서 오랜 기간 근무했던 경험이 있기 때문에 필러 맞고 후회하는 분들을 너무 많이 봐와서 '무슨 일이 있어도 필러는 죽을 때까지 맞지 않겠다' 고 생각하며 살아온 사람이기 때문에 필러 이야기는 믿고 걸렀습니다. 귀족수술도 많이 언급되는데 저는 얼굴에 칼 대거나 보형물, 실처럼 무언가를 집어넣는 수술은 하기 싫습니다.
계속 알아보다가 재생 주사로도 팔자주름을 개선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팔자주름 재생 주사를 놔주는 괜찮은 병원을 탐색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던 중 팔자주름 재생 주사를 놔주는 괜찮은 병원 두 곳을 알아냈습니다. 두 피부과 중 A 피부과가 관리하는 블로그에 접속해서 글을 읽는데 마음에 들었습니다. 웬만하면 혹하는 스타일이 아닌데 의사분이 남긴 글을 전부 읽고 나니 '진짜 여기에서 시술 꼭 받아보고 싶다'라는 생각이 절로 들었습니다. 그래서 전화도 하고 가격도 물어보고 했는데 문제는 후기가 충분치 않았다는 겁니다.
나머지 다른 B 피부과는 병원 자체에서 딱히 홍보를 활발하게 하지는 않지만 이미 엄청난 효과로 사람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자자하던 피부과였고 믿을만한 후기 또한 많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B병원이 더 신뢰가 갔고 결국 B병원에서 시술을 받기로 결정했습니다.
2. 팔자주름 콜라겐 재생주사 시술 후기
우선 제가 고민되는 건 팔자주름 골이 패인 문제가 아니라 웃을 때 팔자 쪽이 접히면서 생긴 실주름이 고민이었기 때문에 이 실금 주름에도 과연 콜라겐 재생 주사가 효과가 있는지가 중요했는데요. 피부과에서 깊게 파인 주름뿐만 아니라 실주름도 개선할 수 있는 시술이라고 하였습니다.
▣ 콜라겐 재생주사 정보
제가 맞은 재생주사는 원장님이 직접 개발한 것이고 필러처럼 피부 안에 남아서 뭉치고 이동하는 게 아닙니다. 콜라겐 유도 물질을 주입해서 내 피부 안에서 자체적으로 콜라겐 생성을 도와주는 시술입니다. 보통 재생주사 횟수는 2주 간격으로 3회 정도 맞아야 만족할 만한 효과를 볼 수 있고 가격은 1회당 33만 원 정도 하는데 3회를 한 번에 결제하면 부가세 포함 82만 5천 원에 결제가 가능하다고 하여 열심히 살아온 저를 위해 큰마음먹고 결제했습니다. 물론 할부로요... 무이자 할부가 6개월까지 되더라고요. 서러운 할부 인생!
보통은 3회 정도만 하고 시술을 마치는데 일부 더 차오르기를 원하는 고객들은 1~2회 더 추가해서 시술을 받는다고 합니다. 보통 3회 맞으면 유지기간은 반영구적인데 간혹 5년 정도 지나서 이전보다 약간 꺼진 느낌이 드는 고객들은 다시 와서 시술을 받는다고 하네요. 필러 유지기간은 길어야 1~2년인데 이 녀석은 반영구적에다 부작용도 없으니 아주 기특한 녀석입니다.
▣ 시술 전
먼저 시술 전 클렌징하고 사진 촬영한 다음 실장님과 상담을 진행했습니다. 이후 의사 선생님과 상담 후 마취크림을 바르고 30분 동안 기다렸습니다.
시술 직전 찍은 사진인데요. 마취크림 다 닦아내고 마지막으로 고민되는 팔자주름 부위를 하얀색으로 표시해두라길래 열심히 신경 써서 표시해놨습니다. 그리고 의사 선생님께서 들어오셔서 시술을 받았는데요. 이 시술은 누워서 받지 않고 앉아서 받는 시술입니다. 그런데 정말 통증이 어마어마했습니다. 제가 아픈 거 나름 잘 참는 성격인데도 무지하게 아픕니다. 제가 받았던 피부과 시술 중 압도적 최고입니다. 더모톡신 고통? 리쥬란 힐러 고통? 그 둘은 이 재생 주사에 비하면 정말 아무것도 아닙니다.
오죽하면 어떤 고객들은 1회 맞고 너무 아파서 못하겠다고 환불해달라고 했다가 1회만 맞고도 효과가 눈에 보이니까 다시 와서 참고 맞는 경우도 꽤 있다고 하네요. 그런데 제가 생각했을 때는 이 정도 아픔이면 분명 효과 여부와 상관없이 못 받고 포기하는 분도 꽤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 시술 후
이 사진은 시술 직후 사진인데 자세히 보면 팔자에 주사 바늘 자국이 보입니다. 엄청 아팠던 거 치고는 시술 직후 상태가 비교적 양호했습니다. 1회 맞고 나서 제가 느낀 효과를 말씀드리자면, 제가 개선되길 원하는 실주름은 그다지 효과를 보진 못했으나 1회만 맞았을 뿐인데도 풍선이 부푼 듯 팔자 부분이 차오른 느낌이 들었습니다.
2주 뒤에 2회 차 시술을 받으러 갔을 때 " 효과는 어떠셨어요?"라고 묻는 직원의 말에 원하는 실주름에는 전혀 효과가 없었기 때문에 "아직 잘 모르겠어요"라고 답했습니다. 이 이야기를 전달받은 원장님께서 시술하러 들어오자마자 제게 하시는 말씀이 "이번에는 용량을 더 많이 넣어드릴까요?. 효과 못 봤다길래" 하면서 더욱 세심하게 주사를 놔주셨습니다. 1회 차 때는 주사 하나로 팔자 두쪽 다 놔주셨는데 2회 차 때는 주사 2개로 놔주시더라고요..
그래서인지 2회 차때는 이렇게 주사 자국이 조금 진하게 남았습니다. 의사 선생님께서 더 세심하게 잘 놔주신 것으로 생각하고 기쁘게 받아들였습니다. 2회차 맞으니까 진짜 더 차오르고 팽팽해진 게 느껴졌습니다. 절대 부자연스럽지 않고 자연스러우면서 팽팽하게 차오른 느낌이라 기분 좋습니다. 그리고 제가 그토록 원하던 실주름도 확실히 더 완화되었고요. 3회 차까지 맞으면 정말 대만족 할만한 결과가 나올 것 같습니다.
이상 팔자주름 필러 부작용 걱정 없는 콜라겐 재생주사 가격 효과 관련 포스팅을 모두 마치겠습니다. 다른 도움 될만한 포스팅도 아래 링크 첨부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