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태현 박시은 유산 입양 시험관 막달 유산 이유 관련 포스팅입니다. 진태현 박시은은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이자 모든 사람들에게 귀감이 되는 , 정말 선행도 많이 하고 닮고 싶은 점이 많은 부부입니다.
▶ 진태현 박시은 유산
독실한 기독교 신자로 알려진 진태현 박시은은 2010-2011년 SBS 드라마 <호박꽃 순정>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하였고 오랜 연애 끝에 2015년 7월에 결혼하였습니다. 박시은은 1980년생으로 나이 43세, 진태현은 1981년생으로 42세로 연상연하 커플입니다.
◈ 세 번의 유산 아픔 ◈
2021년 진태현 박시은 부부는 2번의 유산이 있었습니다. 첫아이 태명은 애플이, 그 다음 아이는 하늘이, 그리고 마지막 아이 태명은 태은입니다. 2021년 작년 한 해에만 세 번 임신한 박시은 배우님. 몸이 힘든 것보다 마음이 훨씬 더 힘들 겁니다.
너무 힘든 상황이라는걸 알기에 뭐라 위로조차 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이렇게 힘든 시련을 겪을 때는 주변 사람들이 그 어떠한 말로 위로를 해줘도 귀에 하나도 안 들어옵니다. 이럴 때에는 백 마디 말보다 그냥 말없이 따뜻하게 안아주는 게 더 나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세 아이 모두 시험관으로 임신한 것으로 아시는 분이 많으신데요. 시험관이 아닌 모두 자연임신으로 가진 아이입니다.
진태현은 올해 2022년 2월 21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2021년 저희 부부는 2번의 유산이 있었다. 하늘이 무너지는 듯 너무 힘들었다. 지난 12월 또 한 번의 자연스러운 기적이 찾아왔다. 이제 안정기에 들어섰고 산모 태아 건강하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우리 부부 처음으로 여기까지 왔다. 지난 겨울 내내 시간이 멈춰있는 듯 힘든 여정이었다. 아내, 대학생 딸, 반려 가족 토르 미르, 이제 한 명 더 추가. 40대 건강의 아이콘 박시은 임신 3개월"이라며 아기천사가 찾아온 것에 대한 무한 기쁨이 글만으로도 전해지는 듯했습니다.
◈ 진태현 박시은 입양 딸 ◈
2015년 8월 제주도로 신혼여행을 떠난 부부는 제주도 천사의 집 보육원에서 고등학생인 1998년생 박다비다 양을 만나게 됩니다.
그렇게 이모와 삼촌으로 가깝게 지내오다 함께하는 시간이 점점 많아지고 아이가 성인이 되면 부모의 역할이 더 필요할 것 같다는 생각에 입양을 결심하였고 2019년 10월 입양 절차를 밟아 대학생 딸의 부모가 되었습니다.
SBS <너는 내운명 동상이몽>에서 딸 박다비다양이 자주 등장하는데 정말 착하고 속 깊은 딸이더라고요. 첫아이가 유산됐다는 소식에 펑펑 울었다는 딸..
박다비다 양은 첫 아이 유산을 기억하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 엄마한테 미안했다. 애플이 가 있는데 내가 엄마 스트레스받게 해서. 내가 언닌데 "라는 말을 하며 눈시울을 붉혔습니다.
▶ 임신 막달 유산 이유
진태현 박시은 부부는 최근 동상이몽에서 32주차에 정기검진을 받으러 갔고 그때만 해도 아기가 심장도 잘 뛰고 손가락 발가락도 꼼지락 꼼지락 잘 움직였는데 갑자기 이렇게 됐다는 게 생판 남인 저도 너무 가슴 아픕니다.
임신 막달 사산은 동일한 문제로 발생되지 않습니다. 막달에 유산이 되는 경우는 크게 세 가지가 있습니다.
◈ 태반 문제 ◈
- 태반이 너무 일찍 자궁에서 떨어지는 태반 조기 박리
- 태반과 근처의 감염 (양막 내 감염)
- 태아에게 공급되는 혈액을 감소시키는 문제 (적은 산소와 영양 공급을 의미)
- 출혈
◈아기의 문제◈
- 비정상 유전자 or 염색체
- 선천적 결손
- 감염
◈ 산모의 신체 문제 ◈
- 관리하지 않는 당뇨병
- 임신 중 발생하는 고혈압 (자간전증)
- 코카인, 알코올 또는 흡연
- 부상
- 혈액 응고 문제
- 갑상선 문제
출산을 20여 일 앞두고 막달에 아이를 잃는다는 건 정말 상상하기 어려운 고통입니다. 부디 마음 잘 추스리기 바랍니다. 이상 진태현 박시은 유산 입양 시험관 임신 막달 유산 이유 관련 포스팅을 모두 마치겠습니다. 다른 흥미로운 포스팅도 아래 링크 첨부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