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통

유깻잎 지방 이식 가슴 성형 전 후 & 남자친구에 대한 최고기 반응

by 카프리썬2 2022. 3. 31.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깻잎 지방 이식 가슴 성형 전후 남자친구 관련 포스팅을 들고 왔습니다. 최고기와 2016년 결혼하여 슬하에 딸 최솔잎을 둔 유깻잎은 2020년 4월 이혼했습니다. 유깻잎은 작년 2021년 6월 초 가슴 성형과 얼굴 지방 이식을 진행하였고, 작년 9월 유튜브에 시술 3개월 차라며 영상을 업로드했습니다. 

 

 

 

 

1993년 7월17일 생으로 유깻잎 나이 30세이며 키 158cm로 이미지와 다르게 아담한 편입니다. 본명은 유예린입니다. 워낙 이국적인 외모라 혼혈 아니냐라는 말이 있는데 혼혈 아니며 하

 

 

1. 유깻잎 지방 이식 가슴 성형 전후

 

 

  • 얼굴 지방 이식

 

얼굴 지방이식은 2차는 안 받았고 1차만 받았는데 크게 만족스럽지 않았다고 합니다. 턱 코 빼고 이마 , 미간, 볼, 광대까지 풀 페이스로 지방이식을 했다고 합니다.  엉덩이 지방으로 이식을 하고 싶었으나 가랑이 부분을 권장하여 가랑이 살로 채웠는데 하기 전이나 후가 큰 차이가 없어서 2차를 고민 중이라고 합니다. 

 

 

유깻잎-입술을-굳게-다물고-어딘가-쳐다보는-모습-얼굴 클로즈업
유깻잎-얼굴-지방이식-전

 

 

위 사진이 지방이식 전 얼굴이고요.

 

 

유깻잎-무표정으로-화면을-응시하며-이야기-하는-모습
유깻잎-얼굴-지방이식-후

 

위 사진 모습이 수술 후의 얼굴입니다. 사실 정말 말 안하면 모를 정도로 티가 안 나긴 합니다. 만약에 얼굴 2차를 진행하게 된다면 그때는 제대로 얼굴 회복하는 여러 가지 과정을 찍어볼 계획이라고 합니다. 

 

 

 

  • 가슴 성형

 

유깻잎-가슴성형-전-한-방송에-출연하여-미소를-띈채-얘기하는-모습
유깻잎-가슴성형-전

 

가슴 수술하기 전 유깻잎 모습입니다. 가슴사이즈는 제일 작은 A컵이었다고 합니다. 가슴 사이즈가 작기도 작았고 출산한 뒤 모유수유 후 처진 가슴이 고민이었다고 합니다. 그렇지 않아도 가슴 사이즈가 작은데 처지기까지 해서 너무 보기 싫었다며 가슴 성형 수술한 이유를 밝혔습니다.

 

 

유깻잎-무언가-집중하고-있는-모습
유깻잎-가슴성형-후

 

가슴 수술 후 모습입니다. 유깻잎은 자신이 할 수 있는 최대 크기로 355cc 정도를 넣었다고 밝혔습니다. 가슴 할 때는 전신마취 얼굴 할 때는 수면 마취로 진행됐으며 가슴 밑 절개가 아니고 겨드랑이 절개를 해서 보형물을 삽입했다고 합니다. 수술한 보형물은 모티바라고 합니다. 수술 후 컵 사이즈는 C컵이라고 합니다. 

 

 

 

 

처음에는 "내가 이걸 왜했나, 괜히 했나, 너무 힘들고 불편하다"라는 생각밖에 들지 않았다고 합니다. 일주일 정도를 앉아서 자면서 푹 잠도 못 들고 너무 힘들었다고 합니다. 이후 2주 차부터 아주 조금씩 호전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러고 나서 3주 차부터는 '이제 좀 살 맛난다'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합니다.

 

특히 유두가 정말 많이 부었고 화상 입었던 것처럼 따가워서 이불을 살짝 덮기도 힘들었다고 합니다. 유두 붓기가 빠지고 따가운 느낌이 호전되기까지 한 달 반에서 두 달 정도 걸렸다고 합니다. 

 

결과가 굉장히 만족스럽긴 하지만 회복하는 과정이 너무 고통스러웠고 아팠고 힘들었기 때문에 주변에 하라고 막 추천하지는 못할 것 같다고 합니다. 

 

 

2.  새로운 사랑 : 유깻잎 남자친구

 

유깻잎은 작년 12월 25일 유튜브 채널에 '제가 만나는 사람이 있습니다' 라는 제목으로 영상 하나게 게재되었습니다. 얼굴은 잔뜩 상기되어있었고 목소리도 불안정하며 긴장을 굉장히 많이 하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유튜브 영상에서 유깻잎은 "현재 제가 교제를 하고 있는 남자친구가 있다. 제 상황이나 그런 것들도 다 이해를 해주고 계신다. 제가 어떤 사람인지 잘 알고 계시는 분이다. 일적인 것 제외하고 크게 외출하는 부분이 없는데 가끔 만나서 데이트할 때 죄가 있는 것 마냥 사람이 무섭고 눈치를 보는 제 모습이 많이 싫더라. 사람 만나는 게 죄는 아니지 않나. 그래서 '조금은 당당하게 행동해도 되지 않을까'라는 마음도 있다"라고 밝혔습니다. 

 

또 " 제 남자 친구에 대해서 정말 많이 궁금해 하실 것 같은데 지금 영상에서는 남자친구 유무에 관련된 부분만 말씀드리는 거라서 말을 조금 아끼도록 하겠다. 차근차근 알려드리도록 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로부터 약 두 달 후인 올해 1월 30일, 유깻잎은 첫 영상 때와는 전혀 다른  한층 밝아진 얼굴로 남자친구가 누구인지, 또 어떻게 연인으로 발전 됐는지 러브스토리를 총공개 했습니다. 

 

Q&A 형식으로 진행된 영상에서 유깻잎은 "남자친구는 저랑 동갑이다. 93년생 닭띠 서른살이다. 남자친구는 유튜버나 BJ나 이런 매체에서 알려진 분이 아니고 그냥 진짜 일반인이다. 직업을 말씀드리기 좀 그렇다"며 남자친구의 직업은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남자친구를 부르는 애칭에 대한 질문에는 "서로의 이름을 부른다. 이름을 좀 귀엽게 부른다"라고 말하며 수줍은 모습을 보였습니다. 

 

'어떤 사람' 이냐는 질문에 "제가 옛날에 이상형이 어떻게 되냐는 질문을 많이 받았다. 그때 너무 외향적이지 않고 차분한 사람이었으면 좋겠다고 얘기드린 적이 있다. 저는 내향인이지만 좋아하는 사람들 앞에서는 외향인이 된다. 이 친구도 똑같다. 내향인인 건 확실하고 되게 차분하다. 제가 한 번도 만나본 적 없는 유형의 사람이다"라고 전했습니다. 

 

남자친구와 러브스토리에 대해 "제 남자친구는 저의 중학교 동창 친구다. 저랑 중학교 2학년 때 같은 반 친구였다."

과거 썸 아닌 썸을 탔다는 유깻잎은 "간간이 네이트온 이런 걸로 온라인으로 들어가면 몇 년에 한 번씩 연락했었다. 성인 되고 나서 최고기를 알기 전 마지막으로 밥을 먹었다. 당일 파스타를 먹었는데 군대 간다고 하더라. 그러고 나서 연락을 하지 않았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군대 가고 나서 제가 결혼한 것을 알고 암묵적으로 응원했다더라. 이혼을 하고 나서 뭐하고 사는지 궁금했다. SNS로 잘 지내냐고 천연덕스럽게 메시지를 보냈고 만나서 커피 한잔을 했다. 자연스럽게 연락을 주고받게 됐다. 이게 이 친구한테도 조심스럽고 저도 조심스러울 거 아니냐. 연락을 좀 오래 했던 것 같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러면서 "저는 착한 남자가 좋은데 이 친구가 다정하고 말을 너무 이쁘게 한다. 무엇보다 저보다 똑똑하다. 저랑 다른 성향이 있으면서 배울 점도 많다"며 자랑했습니다.

 

딸 솔잎이 가 남자친구 존재에 대해 아냐는 질문에 "아직 남친, 여친 구분을 하지 못한다. 놀아주는 사람 정도로만 안다. 아직은 얘기를 해도 전달되지 않을 것 같아서 시간이 지나서 인간의 관계에 대해 알게 됐을 때 얘기해 주는 게 맞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답했습니다. 

 

전남편 최고기 반응에 대해서는 "말하기 긴장되더라. 당연히 오빠한테 밝히기 전에 먼저 말을 하고 밝히는 게 전에 만났던 분에 대한 예의이기도 하다. '나 남자친구 생겼어' 얘기했더니 같이 밥을 먹다가 눈을 크게 뜨고 막 박수를 치더라. 내가 너무 당황해서 웃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반응 뭐야' 하니까. 축하한다며 너무 잘됐다고 했다. 그러면서 ' 그 남자 불쌍하다.니 좀 많이 답답하잖아' 그랬다."며 "오빠는 일단 호의적이고 응원하고 이해해주셨다. 응원하는 게 제일 큰 것 같다. 오빠는 날 항상 응원해주시는 분이다. 가족, 지인을 비롯해 나를 좀 크게 응원해주시는 분"이라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습니다.  

 


남자친구 공개 후 데이트하는 모습을 종종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데이트 전 메이크업 영상도 유튜브에 올리며 남자 친구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 않고있습니다.

 

또한 유깻잎은 이혼 후에도 딸 최솔잎양과 자주 왕래하고 전남편 최고기, 딸과 함께 셋이서 오붓하게 시간을 보내는 사진 및 영상도 자주 올라오고 있습니다. 마주대하기 껄끄러운 존재인 '전남편'임에도 불구하고 최고기와 친구처럼 잘 지내는 만큼 딸을 위해 재결합을 했으면 좋겠는데 유깻잎의 마음은 완강한가 봅니다.

 

 

 

 


이상 유깻잎 지방 이식 가슴 성형 전 후 &  남자친구에 대한  최고기 반응 관련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아래 진세연, 지연수, 고아라 성형 관련 포스팅도 링크 첨부하겠습니다.

 

 

 

진세연 나이 키 열애설 성형 전후 대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진세영 나이 키 성형 전후 포스팅을 들고 왔습니다. 진세연 정말 미인이고 제가 좋아하게 생긴 얼굴상입니다. 단아하고 참하고 모범생 느낌이 나면서 자연스러운 얼굴이죠.

dosol55.tistory.com

 

 

일라이 지연수 성형 전 후 부모 집안 나이 학력 총정리

오늘은 일라이 지연수 성형 전 후 부모 집안 나이 학력까지 총정리한 포스팅을 들고 왔습니다. 일라이 지연수는 TV 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2>에 출연하면서 요즘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

dosol55.tistory.com

 

 

고아라 귀 눈 성형 전후 연골 교정술 대박

안녕하세요! 오늘은 눈동자 색이 정말 아름다운 배우죠. 고아라 귀 눈 성형 전후 연골 교정술 관련 포스팅을 들고 왔습니다. 사실 귀 눈 성형 하기 전에도 이미 완성형 외모의 소유자였고 여신이

dosol55.tistory.com

 

 

장나라 남편 촬영감독 정하철 나이 재산 수준 기부 100억 넘어

오늘은 장나라 남편 나이 재산 기부 관련 포스팅입니다. 최근 새신부가 된 장나라. 연예계 최강 동안이라 불릴 정도로 데뷔한 지 20년이 지났지만 여전한 미모로 배우로서 활동 중인 장나라가 약

kaprisun16.tistory.com

 

최고기 유깻잎 나이 혼전임신 이혼사유 시아버지 & 유튜브 수익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포스팅에 이어 최고기 유깻잎 나이 이혼사유 및 유튜브 수익 과련 포스팅을 들고 왔습니다. 최고기는 본명 최병규 1991년생으로 나이 32세이며 유깻잎은 본명 유예린 1993

dosol55.tistory.com

 

 

자동차 보험 마일리지 특약 환급 할인율 비교 총정리

자동차 운전하시는 분들. 앞으로는 평균 10만 원 정도 환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2022년 4월부터 바뀐 자동차 보험 주행거리 특약 혜택에 대한 포스팅을 들고 왔습니다. 현재 운전하시는 분

dosol55.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