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박군 한영 결혼 및 박군 과거 성추행과 가스 라이팅 폭로 관련 포스팅을 들고 왔습니다.
박군 한영은 며칠 전에 열애설이 발표된 바 있는데요. 두 사람의 사랑이 결실을 보게 되었습니다. 오는 4월 말 웨딩마치를 올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4월 말 서울 모처에서 치러지는 박군과 한영의 결혼식은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세가 심각한 만큼 방역 수칙 준수 항 양가 가족들과 가까운 지인들만 모시고 조용히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1986년생으로 박군 나이 37세 1978년생으로 한영 나이 45세로 둘의 나이차 무려 8살로 연상연하 커플입니다.
박군은 2019년 싱글 앨범 '한잔해'로 데뷔했고 SBS '트롯 신이 떴다' 출연해 얼굴을 알렸습니다. 이어 15년 동안 특전사로 복무한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았고 채널A 예능프로그램 '강철부대',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등을 통해 '대세'로 자리매김했습니다.
▶ 과거 박군 성추행 가스 라이팅 폭로로 곤혹
박군은 지난해 10월 22일 성추행 및 가스 라이팅 논란에 휩싸인 적이 있었습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특수부대 출신 가수 p에게 가스 라이팅을 당했습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습니다.
글쓴이 A 씨는 최근 배우 김선호와 관련한 사생활 폭로를 보고 용기를 내서 글을 쓴다며 "가수 p는 TV에서 순수하고 성실한 모습들로 많은 사람들이 좋아해 주고 있다. 건실한 청년으로 이미지가 포장되어 있지만 그는 자신이 스타가 됐다는 것을 무기 삼아 제개 일방적인 성희롱과 추행을 일삼았단 사람이다"라고 주장했습니다.
이어 "p와 저는 같은 회사 소속이었다. 그의 노래가 인기를 얻고 그를 알아보는 사람이 많아질수록 p는 저를 만만하게 보기 시작했고 엉덩이, 가슴 등 제 신체를 허락 없이 만졌다"라고 밝혔습니다.
A 씨는 "자신이 회사를 먹여 살린다. 계속해서 지금 사회생활을 하려면 자기한테 잘 보여야 한다고 했다. 죽을 만큼 싫으면서도 '혹시 진짜 사귀면 나한테도 좋은 게 아닐까' 고민한 적도 있다. p가 제게 했던 말들이 요즘 말하는 가스 라이팅이라는 것도 뒤늦게 알았다"라고 토로했습니다.
그는 p에게 성희롱과 추행을 당한 고통에 극단적인 시도도 여러번 했다며 "이 글을 쓰는 지금도 p가 출연한 TV 프로그램들과 광고가 나오고 있다. 그의 얼굴을 볼 때마다 화도 나고, 치가 떨리는데 또 무섭다."며 모든 증거 자료를 첨부해 고소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글에는 p의 실명이 직접적으로 언급되지 않았지만 누리꾼들은 특수부대 출신 트로트 가수라는 설명을 근거로 p가 박 군이 아니냐는 추측을 내놨고 소속사는 즉각 대응에 나섰습니다.
토털 셋 관계자는 다음날 스타투데이에 "전날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게시물 내용은 모두 사실이 아니다. 전속 계약 해지 문제로 분쟁을 겪고 있는 전 소속사의 음해로 추측된다.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하겠다"며 강경 대응을 시사한 바 있습니다.
한편 해당 글을 쓴 폭로자는 트로트 가수 춘향이 본명은 김민희 (1988년생) 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민희 씨는 여기에서 그치지 않고 유튜브 방송에서 박 군을 향해 "쉴 때 뭐하시나. 요새도 안마방 자주 다니시냐"며 박 군이 퇴폐 업소인 안마방에 가는 것을 좋아했으며 대표 몰래 친구들하고 여성 종업원이 나오는 술집에서 놀았다고 폭로했습니다.
해당 사건에 대한 대중들 반응 보시겠습니다.
"힘내셔서 끝까지 싸우세요. 믿습니다."
"루머 다 네가 만들었잖아. 니 자신을 알아라. 제발 감옥에서 반성해라."
"가스 라이팅은 여자가 했다"
"국가를 위해서 가장 힘들다는 특수부대 특전사에서 15년을 고생한 애국자다. 감히 뭐라 할 사람이 아니다"
"박 군님 힘내세요. 이런 말도 안 되는 소리에 신경 쓰지 마시고 건강 잘 챙기셔서 우리에게 좋은 모습 많이 보여주세요"
"제발 이런 짓들 좀 하지 말았으면 좋겠다. 힘들게 살아온 인생 이제 좀 살만한데 좀 편히 두면 안 되나요. 박군 힘내세요"
저는 박군에 대해서 이름은 많이 들어왔지만 얼굴도 모르고 뭐하는 사람인지도 몰랐습니다. 최근 오은영 금쪽상담소에서 보고 처음으로 알게됐는데요. 굉장히 성실하고 착하고 정많은 사람인 듯 했습니다. 누구의 말이 사실이고 어디까지고 진실이고 거짓인지 모르겠지만 선한 눈을 가지고 있고 또 여러가지 미담이 나오고 있는걸 보면 저도 이 폭로가 과장되지 않았나 싶은 생각이 조심스럽게 들긴 합니다.
한영 박군 모두 동안이고 잘 어울리는 커플입니다. 부디 행복한 결혼생활 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박군 한영 결혼 과거 성추행 가스 라이팅 폭로 논란 포스팅을 모두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