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통

김준수 케이 열애설 나이 결혼 과거 여자친구 집 가격 차 클래스

by 카프리썬2 2022. 8. 19.

김준수 케이 열애설 나이 결혼 과거 여자친구, 그리고 자동차 재벌 1위인 김준수 차 및 럭셔리한 집 가격 관련 포스팅입니다. 본인의 노력과 실력으로 뮤지컬 배우와 가수로서 성공했고 콘서트 뮤지컬 앨범 등 쉬지 않고 꾸준히 활동해왔습니다. 

 

 

▶ 김준수 케이 열애설 

 

전 동방신기 멤버이자 현재 솔로 가수 겸 뮤지컬 배우인 김준수! 키 178cm, 1986년생으로 김준수 나이 37세입니다. 노래와 춤 모두 수준급 실력자죠. 2018년 군 제대 후 주로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다 2020년에 가수로 컴백했습니다.

 

◈ 김준수 케이 열애설이 터무니없는 이유◈ 

 

김준수는 출연하고 있는 <신랑수업>에서 줄곧 여자친구가 없는듯한 말과 행동을 보여왔는데요. 19일 한 매체는 김준수와 케이가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습니다. 

 

 

러블리즈-케이-노래-부르고-있는-사진
러블리즈-케이

 

케이는 1995년생으로 나이 28세이며 걸그룹 러블리즈의 멤버이자 메인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현재 가수 겸 뮤지컬 배우인 케이는 '팜트리 아일랜드'라는 소속사에 소속되어 있는데요. 

 

김준수가 바로 이 '팜트리 아일랜드'의 대표이며 케이는 소속 아티스트입니다.

 

2021년 11월 9일 김준수는 11년간 함께했던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를 떠나 이 '팜트리 아일랜드'를 설립하였고 현재 이 회사 소속 아티스트로는 정선아, 김소현, 진태화, 양서윤, 케이, 서경수가 있는데 열애설이 불거진 러블리즈 케이는 2022년 1월 10일 팜트리 아일랜드와 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현재 팜트리 아일랜드 측은 ' 김준수와 케이의 열애설 보도는 전혀 사실이 아니며 두 사람은 대표와 소속 아티스트 관계이자 같은 업계의 선후배 동료' 라며 선을 긋고 있는 상태입니다.

 

그도 그럴 것이 김준수는 얼마 전 채널A에서 방영하는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에 출연하여 이렇게 말했습니다.

 

  "소속 아티스트들의 연애를 권하지는 못하겠지만 뮤지컬 배우로서 연애의 경험은 중요하다."라는 김준수의 말에 뮤지컬 배우 김소현은 "사내연애도 가능하냐"라고 묻자 김준수는 "사내연애는 좀 아니다. 다만 들키지만 말아라"라고 밝힌 바 있는데요.

 

소속사 대표로서 사내연애는 안된다는 뉘앙스로 밝힌 그가 과연 소속 아티스트랑 연애를 할까요? 물론 내 마음과 다르게 움직이는 게 사랑이지만 김준수가 그동안 보여준 이미지, 행보를 봤을 때 열애설은 사실이 아닐 가능성이 더 높다에 한 표를 던집니다. 

 

▶ 김준수 과거 여자친구 & 결혼 계획

 

김준수는 2004년 동방신기로 데뷔 후 거의 20년 가까이 연예게 활동을 하고 있지만 지금까지 큰 사건 사고 논란이 없고 이미지 또한 매우 좋습니다. 과거 본인 입으로 여자친구라고 인정한 경우도 딱 한 번 밖에 없었는데요. 그 여자친구는 바로 EXID 출신 하니입니다. 

 

◈ 김준수 하니 발 빠른 열애 인정  

 

케이와의 열애설은 초고속 부인했지만 하니와의 열애는 빠르게 인정했습니다.  2016년 1월 1일, 디스패치에 의해 둘의 연애가 만천하에 드러났습니다. 

 

활짝-웃는-하니-모습
활짝-웃는-하니

 

데이트 장소는 주로 김준수와 매니저가 함께 살고 있는 임시 숙소에서 이루어졌고, 매니저를 대동해 크리스마스이브도 함께 즐겼다고 합니다.

 

 

김준수-하니-나란히-걷고있는-모습
김준수-하니

 

디스패치 보도에 따르면 김준수는 항상 하니를 데리러 오고 데려다주는 등 다정하게  하니를 챙겨주는 모습이 많이 보였다고 합니다.

 

하니는 원래 동방신기의 팬이었고 김준수를 보며 가수의 꿈을 키웠다고 합니다. 그러나 공개 연애가 부담되었던 걸까요? 2016년 9월 13일 바쁜 스케줄로 결별했다고 전했습니다. 

 

 

 

◈ 김준수 결혼계획 ◈

 

김준수가 현재 출연하고 있는 <신랑수업>은 프로그램 자체가 출연진들이 결혼에 대한 각자의 생각과 현실을 공유하는 취지이다 보니 김준수도 방송에서 자연스럽게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혔는데요. 

 

김준수는 아예 결혼 생각이 없는 비혼 주의가 아닌 거는 확실합니다.  팬들은 우스갯소리로 99살에 결혼을 하라고 하는데요. 김준수는 아이를 낳으면 이름을 '김시아'로 지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했다고 합니다.

 

김준수는 결혼에 대해 "옛날에는 결혼하는 사람들을 봐도 별 감흥이 없었는데.. 사실 일반적으로 결혼하는 나이대가 평균적으로 나보다 어리니까 생각이 많아진다. 나는 결혼을 언제쯤 할까? 결혼을 하면 어떤 식으로 결혼식을 할까?" 라며 결혼은 '운명'인 것 같다고 밝혔습니다.

 

또 결혼 계획이 어떻게 되냐는 부모님의 물음에 "예전에는 결혼을 빨리 하고 싶다 라는 막연한 생각이 있었는데 지금은 오히려 반대로 여유를 가지고 결혼을 생각 중이다. 결혼이라는 건 서로 맞춰야 하고 어느 정도 내가 놓을 부분은 놓고 맞춰줘야 하는 부분이 있다. 내가 그렇게 포기할 만큼, 내려놓을 수 있을 만큼의 좋은 분이 있다면 나도 갑자기 어느 날 결혼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고 밝힌 것으로 보아 아직까지 본인이 정말 사랑하는 여자는 만나지 못한 것 같습니다. 

 

또 절친들과의 모임에서도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혔는데요. "내 주변 동창들은 결혼 안 한 친구가 없는 것 같다. 나만 만나면 다들 결혼 언제 하냐고 묻는다. 그런데 정작 내 주변 절친들은 다 결혼을 안 했다.  뭔가 괴리감이 있다" 

 

이어 " 일단 내가 결혼하려면 미혼인 내 절친들이 없어야 한다. 우리끼리 있으면 우리 다 결혼 못한다. 내 절친들이 결혼하면 부부 동반에 함께 참석을 못하니까 소외감을 느껴 결혼을 하게 될 것 같다" 고 말했습니다. 

 

'30대에 결혼하면 결혼을 두 번 할 팔자다'라고 말하는 점술가들이 많았다고 밝혔는데요. 사실 이런 말을 들으면 무시할 수 없고 꺼림칙합니다.

 

 

김준수-쌍둥이-형과-함께-활짝-웃고있는-사진
김준수-쌍둥이-형

 

또 가장 가까운 쌍둥이 형도 아직 미혼이기 때문에 이런저런 이유로 김준수는 결혼을 하더라도 아마 40대에 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김준수 쌍둥이 형 김무영 씨로 이란성쌍둥이라고 합니다. 김준수가 1분 차이로 늦게 태어났다고 하네요.  사실 얼굴은 그렇게 많이 닮은 지 모르겠는데 목소리는 정말 비슷합니다 말하는 거 듣고 있으면 같은 사람이 계속 말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신랑수업>에서 보면 쌍둥이인데도 불구하고 mbti도 다르고 성격도 완전 반대입니다.

 

▶ 김준수 집 & 차 가격 수준이...

 

시아준수는 지금 현재는 아니지만 본인도 본인 입으로 인정할 정도로 과거 엄청 사치스러운 생활을 해왔다고 합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은 그만큼 버는 사람은 사치스러운 생활을 해도 된다고 생각합니다. 내가 피땀 흘려 번 돈 내가 쓰고 살겠다는데 누가 뭐라 하겠습니까. 또 이렇게 잘 사는 사람들이 팍팍 써줘야 나라 경제에도 좋죠.

 

◈ 김준수 집 '시그니엘 레지던스' ◈

 

김준수 집은 서울의 상징! 서울의 랜드마크인 잠실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입니다. 분양가 80억대, 100평형으로 방이 4개, 욕실이 3개인 집에서 거주하고 있습니다.  탁 트인 한강뷰를 감상할 수 있는 럭셔리한 김준수 집 잠시 감상하겠습니다. 

 

김준수-집-시그니엘-레지던스-거실
김준수-집-시그니엘-레지던스

 

김준수-집-시그니엘-레지던스-거실
김준수-집-시그니엘-레지던스

 

 

김준수-집-시그니엘-레지던스-주방
김준수-집-시그니엘-레지던스

 

김준수-집-시그니엘-레지던스-안방
김준수-집-시그니엘-레지던스

 

노란-빛깔을-띄는-고급스러운-식기-진열-사진
고급스러운-식기

 

 

집 자체도 럭셔리하고 고급스럽지만 명품 가구와 조명이 명품 집을 더욱 빛나게 합니다. 집을 꾸며놓은 걸 보면 김준수의 감각이 얼마나 좋은지 알 수 있습니다. 

 

◈ 가장 비싼 차를 타는 스타 1위: 김준수 ◈

 

김준수는 과거 가장 비싼 차를 타는 스타 1위에 뽑히기도 했는데요. 김준수가 소유했던 차량은 무려 10대였다고 합니다.

 

슈퍼카-모음-9대-차량
슈퍼카-모음

 

 

국내에 딱 한 대 뿐이었던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S 로드스터를 포함해  롤스로이스, 페라리, 포르쉐, 벤츠 마이바흐 등의 슈퍼카를 다량 소유하고 있었습니다. 이 정도면 슈퍼카 모으는 게 취미라고 할 정도죠.

 

특히 평소 타고 다녔던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S 로드스터 차량 가격은 7억 5000만 원 대였고, 드라이브를 즐길 때는 주로  롤스로이스 오픈카를 이용했다고 합니다.

 

김준수가 가지고 있었던 슈퍼카를 모두 합친 합산 가격만 무려 41억 2000만 원이었다고 합니다. 정말 어메이징 하죠? 현재는 모두 처분하고 두 세대만 소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부동산 주식 같은 재산 빼고 가지고 있는 현찰만으로도 일 안 하고 평생 먹고살 수 있다고 밝힌 시아준수! 그의 삶이 정말 부럽습니다. 술 담배도 안하고 돈도 많고 성실하고 착해 보이는데 과연 누구랑 결혼할 지 궁금합니다.

 

 

 

 

 

 

 


이상 김준수 케이 열애설 나이 결혼 과거 여자친구 집 차 관련 포스팅을 모두 마치겠습니다. 다른 흥미로운 포스팅도 아래 첨부하겠습니다.

 

 

이재용 딸 이원주 하버드 대학 집 인스타 드레스 연예인 캐스팅

오늘은 삼성전자 이재용 딸 이원주 하버드 대학 인스타 연예인 캐스팅 관련 포스팅을 들고 왔습니다. 태어나보니 아빠가 이재용인 이원주. 태어나자마자 금수저도 아닌 다이아 수저를 물고 태

dosol55.tistory.com

 

박수홍 부인 김다예 & 116억원 소송부터 형수가 설계한 사망보험금까지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박수홍 부인 김다예 & 116억 원 소송 및 사망보험금 관련 포스팅을 들고 왔습니다. 박수홍은 데뷔할 때부터 작년까지 30년에 달하는 긴 시간 동안 친형 박진홍에게 매니지먼트

dosol55.tistory.com

 

 

 

아이유 집 재산 부동산 에테르노 청담 가격 수준 & 기부 총액 클래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나라에서 영앤리치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사람! 바로 아이유 재산 부동산 그리고 아이유 집 에테르노 청담 가격 관련 포스팅을 들고 왔습니다. 아이유는 최근 배우

dosol55.tistory.com

 

김연아 재산 집 부동산 광고료 대박이네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연아 재산 집 부동산 광고료 기부 액수 관련 포스팅을 들고 왔습니다. 요즘 올림픽이 한창 진행 중이고 이제 3일 뒤면 올림픽도 폐막하게 됩니다. 올림픽 기간에는 늘 피겨

dosol55.tistory.com

 

연예인 부동산 1위 비 김태희 집 자녀 재산 총정리

▶ 비 김태희 러브스토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예인 부동산 1위에 당당히 이름을 올린 비 김태희 집 자녀 부동산 재산 총정리 포스팅입니다. 1982년생으로 비 나이 41세이며 아내인 김태희는 1980

dosol55.tistory.com

 

 

송민호 키 나이 군대 집 차 클래스 대박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송민호 집 차 키 나이 군대 산부인과 논란 지수 열애설까지 총정리한 포스팅을 들고 왔습니다. 송민호는 대한민국의 가수 겸 래퍼이자 YG 소속 4인조

dosol55.tistory.com

 

댓글